본문 바로가기
일본 방송

2023년 2분기 신작 일본 애니메이션 현지 랭킹 TOP 10 + 시청 방법

by 일사보이 2023. 5. 26.
반응형

2분기 일본 애니메이션 재미있게 시청하고 계시나요? 일본 현지에서 2023년 재미있는 신작 봄 애니메이션에 대해 설문 조사를 했다고 해서 결과를 알려 드리려고 해요. 저도 시청하고 있는 애니메이션도 있고 아직 보지 않은 작품도 있어 하나씩 볼 생각이에요. 공감가는 부분도 있고 이해가지 않는 부분도 있기는 했어요. 여러분도 랭킹을 보면서 한 번 확인해 보세요. 더불어 시청하는 방법도 알려 드릴게요.

 

 

TOP 10 : 마이 홈 히어로

'47년간 한 번도 법을 어기지 않고 살아왔다. 하지만, 오늘부터는 살인귀다. 아아...' 사람이 사람을 죽였을 때, 대체 어떤 기분일까를 보잘것없는 회사원, 47세의 '토스 테츠오'는 울컥울컥 피를 쏟아내는 사체를 앞에 두고 생각하고 있었다. 시간을 거슬러 올라 겨우 몇 시간 전. 테츠오는 반항기의 딸 '리에카'에게 경원시 되었지만 사랑하는 아내 카센과 함께 그녀의 성장을 누구보다도 바라며 일상을 보내고 있었다. 어느 날, 테츠오가 독립해 자취를 시작한 레이카를 찾아갔을 때 딸의 얼굴에는 맞아서 생긴 듯한 멍이 있었다. 추궁했지만 레이카는 제대로 대답하지 않았다. 굳게 결심한 테츠오는 레이카의 집에 몰래 들어가 옷장에 몸을 숨긴다. 그리고 보게 된 것이 레이카에게 손을 올린 조직원인 남자친구 '마토리 노부토'. 게다가 노부토는 전 여자친구를 때려 죽인 과거가 있었고 조직원들과 함께 레이카를 노리는 어떤 계획을 진행하고 있는 초 위험인물이었다. '레이카만큼은 지켜야 해. 설령 우리 부부에게 최악의 결말이 찾아오더라도...'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평범하고 약한 아저씨는 뒷세계의 실력자들을 상대로 목숨과 지혜를 건 싸움을 시작한다.

시청하기_버튼

TOP 9 :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 했던 사정

6개월만 약혼자 행세를 해주세요! 의문의 죽음에서 깨어난 '박은하'는 맥밀런 가문의 딸 '레리아나'로서 환생?! 갑자기 의문의 죽음을 맞이한 박은하는 소설 속 부호 가문의 딸 레리아나로서 환생한다. 하지만, 레리아나는 조연이며 조만간 목숨을 잃게 될 운명이었다. 레리아나를 살해하는 것은 약혼자인 '브룩스'였다. 그런 소설의 스토리를 알고 있었던 레리아나는 그와의 약혼을 파기하려고 한다. 그래서 그녀의 왕국의 실력자인 왕위 계승 서열 1위인 공작 '노아'에게 접근해 어떤 거래를 제안하는데. 그것은 '6개월 동안 약혼자 행세를 해달라'라는 내용이었다. 과연 두 사람의 거래로 그녀는 죽음의 운명으로부터 도망칠 수 있을 것인가?!

시청하기_버튼


2023년봄신작애니메이션랭킹TOP10

TOP 8 : THE MARGINAL SERVICE

어느 날, 지구는 그레이형 외계인에게 습격당했다. 외계인의 공격에 어떻게 손 써보지도 못하고 괴멸될 위기에 빠진 항공 자위대를 구한 것은, 존재할 리 없는 인간의 얼굴을 가진 전설상의 생물이었다. 국가에서는 그 사건으로 그들이 지구에서 공존하고 있다는 걸 처음으로 인식하고, 그들을 '경계인'이라 칭하며 관리하에 두었다. 그리고 수년 후, 이민을 비롯해 불가해한 테러 사건들이 발생하고 혼란스러워지는 세계에 어떤 기관이 발족됐다. 그것은 바로 '마지널 서비스'. 경계인들이 일으키는 범죄를 전문적으로 단속하고 그 존재를 철저하게 은폐하는 기관이다. 무대는 재팬 시부주쿠. 이것은 집결한 정예 요원들이 재팬의 기술의 정수인 특수 장비와 함께 밤낮으로 경계인과 대치하며 지구를 구하는 이야기이다.

시청하기_버튼

TOP 7 : 너는 방과 후 인섬니아

마가리가 있으면 학교에 오고 싶어져. 이건 무슨 관계인 걸까? 불면증을 앓고 있는 고등학생 나카미 간타는 학교 축제 준비를 하던 중 교실을 빠져나와 들어가게 된, 현재는 창고로 쓰이는 천문대에서 자신처럼 불면증을 앓고 있는 마가리 이사키와 만나게 되었다. 그렇게 둘은 비밀의 장소를 공유하게 되었는데... '잠 못 드는 밤에도, 분명 의미가 있다.'

시청하기_버튼

TOP 6 : 푸른 오케스트라

청춘의 소리가 울려 퍼진다. 연주하는 것을 그만둔 전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아오노가 만난 고교 오케스트라부의 세계. 풍부한 개성을 가진 동료들이 열정을 음악에 실어 자아내는 청춘의 앙상블 드라마.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인 아버지 밑에서 바이올린을 배우고 콩쿠르에서 활약하면서 천재 소년이라고 불렸던 아오노. 어떤 이유 때문에 바이올린을 봉인하고 무기력한 나날을 보내지만 중학교 3학년 가을. 아키네 리츠코와의 만남을 계기로 음악에 대한 열정을 되찾는다. 아오노는 아키네와 함께 오케스트라부가 있는 우미마쿠 고등학교에 진학했지만 그곳은 강호 고등학교의 혹독한 연습과 다양한 고민을 안고 있는 부원들이 하나의 음을 만들기 위해 서로 맞부딪치는 세계였는데...

시청하기_버튼


2023신작_일본애니메이션_티빙

TOP 5 : 월드 다이 스타

20세기, 빛나는 센스를 뽐내는 연기자 '다이 스타'의 출현으로 연극은 세계적인 규모로 붐을 일으켰고, 많은 연기자들은 '다이 스타'를 목표로 하고 그 정점에 선 '월드 다이 스타'가 되기를 꿈꿨다. '오오토리 코코나, 16세' 그녀도 또한 월드 다이 스타가 된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 동경하던 극단 '시리우스'의 입단 오디션에 도전하려고 했다. 코코나는 그곳에서 보게 된다. 반짝이는 재능의 소유자들을. 그들이 무대에 걸고 있는 각오와 열정을. 그리고 자신에게 감춰져 있던 '센스'를. 빛으로 가득한 무대 위에서 꿈과 반짝임으로 가득한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

시청하기_버튼

TOP 4 : 이세계에서 치트 스킬을 얻은 나는 현실 세계에서도 무쌍한다 ~레벨업이 인생을 바꿨다~

어린 시절부터 괴롭힘을 당해서 인생에 절망한 소년 텐죠 유야. 어느 날, 우연히 발견한 '이세계로 가는 문'을 연 유야는 처음으로 이세계를 방문한 자로서 치트 급의 능력을 손에 넣어 경이적인 레벨업을 했고 완전무결한 소년으로 다시 태어났다. 게다가 이세계에서의 레벨업은 현실 세계에서도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는데.

시청하기_버튼

TOP 3 : 최애의 아이

'이 연예계에서 거짓말은 무기다' 지방 도시에서 일하는 산부인과 의사 고로. 어느 날, '최애' 아이돌 'B코마치'의 멤버 아이가 그의 앞에 나타난다. 그녀는 어떤 금단의 비밀을 품고 있었는데... 그런 두 사람의 '최악'의 만남에서부터 운명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시청하기_버튼

 

 

TOP 2 : 지옥락

사형을 선고받은 닌자. 죄를 사면받아 풀려나려면 신비스러운 섬에 있다는 불로불사의 약을 가져와야 한다. 그리하여 그는 다른 사형수들과 험난한 여정에 오른다.

시청하기_버튼

TOP 1 : 야마다 군과 LV999의 사랑을 하다

남자친구가 온라인 게임에서 만난 여자와 바람을 피웠고 그대로 차여버리는 최악의 상황에 직면한 여대생 키노시타 아카네. 남자친구와 대화하기 위해 온라인 게임을 시작한 아카네에게 남은 것은 사랑과 함께 키워온 캐릭터뿐이었다. 스트레스 발산을 위해 온라인 게임의 사냥터에서 날뛰던 아카네는 우연히 만난 같은 길드의 '야마다'에게 실연한 처지를 토론했지만 '관심은 없네요'라는 매정한 대답을 듣는다. 하지만 예쁘고 꾸미고 전 남자친구를 후회하게 만들기 위해 참가한 게임 오프라인 이벤트에서 또다시 그 말을 듣게 된다. 그것이 야마다와의 운명적인 만남이었다!

시청하기_버튼

랭킹 10위에 들어있는 애니메이션 중에서 두 작품을 제외하고는 모두 티빙에서 시청할 수 있어요. 제가 시청하고 있는 애니는 <최애의 아이>뿐이더라고요. <마슐>, <귀멸의 칼날: 도공 마을편>을 저는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는데 이상하게 순위에 없네요. 우선은 티빙에 있는 애니메이션을 1위부터 시청해 봐야 겠어요. 여러분도 시청하는 애니메이션이 없다면 랭킹 참고해서 시청해 보세요. 일본 현지에서 시행한 랭킹이라서 우리 정서와는 조금 다를수도 있다는 점은 염두에 두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