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방송

최애의 아이 (推しの子) 8화 시청 후기, 애니메이션 정보, 줄거리, 시청방법

by 일사보이 2023. 6. 2.
반응형

2023년 4월 애니메이션 역사상 보기 드문 본방송에 앞선 극장 개봉으로 충격적인 시작을 한 TV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 (推しの子)> 시청하고 계신가요?? 저는 유튜브를 둘러 보다가 재밌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티빙'에 업로드 되고 있어서 '가볍게 1화만 한번 볼까?'라는 생각으로 시작했다가 푹 빠져버렸어요.

최애의아이_바로보기

프롤로그였던 1화는 약 90분 분량으로 제작이 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죠. <최애의 아이> 8화에서는 주연 성우 두 명의 독점 인터뷰와 함께 이전의 스토리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 아직 시청하지 않은 분들에게 정보, 줄거리, 감상 후기 등을 알려 드리려고 포스팅 해요.

 

 

최애의 아이 (推しの子) 정보

원작은 발행 부수가 지금까지 900만 부를 넘어설 정도로 인기를 받은 만화책이에요. <최애의 아이>는 압도적인 작화력, 그리고 젊은이들의 군상극과 미스터리한 스토리 전개가 인기를 모으면서 크게 주목받는 애니메이션이죠. 현재 일본 현지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이에요. '推しの子'는 '오시노코'라고 읽으면 돼요.

 

최애의아이

줄거리

십여 년 전 아이돌 그룹 'B코마치'의 절대적인 에이스 '아이'는 전설의 아이돌이었어요. 압도적인 외모와 퍼포먼스, 그리고 카리스마성을 가지고 스타의 계단을 빠르게 올라가는 그녀에게는 어떤 비밀이 있었죠. 그것은 쌍둥이의 엄마라는 사실이었죠. 아이돌로서 치명적인 스캔들 비밀을 가지고 연예계 활동을 했어요. 점점 인기를 얻으면서 첫 돔 콘서트를 진행하게 돼요. 하지만 돔 콘서트 당일 아이는 광신적인 팬의 흉기에 찔려 두 명의 아이들을 남기고 목숨을 잃고 말아요. 아이의 죽음으로부터 10년 이상이 흘러 아이가 남긴 두 아이는 중학교 3학년이 되었어요. 실은 이 두 사람도 어떤 비밀을 품고 있었어요. 그것은 전생의 기억이 남아있는 환생자라는 점이에요. '아쿠아'는 아이의 출산 담당 의사 '고로'의 기억이 남아 있어요. 아이의 열광적인 팬이었던 고로는 출산 당일 누군가에게 살해되고, 아이의 아들로 태어난 것이죠. 아쿠아는 아이의 죽음을 마주하고 정보 제공자가 있다는 것에 의문을 품고 복수를 계획하고 시작해요. '루비'는 열두 살의 어린 나이에 세상을 떠난 소녀 '사리나'의 기억이 남아 있어요. 사리나 또한 아이에게 심취해 있던 사람이었죠.

 

최애의아이

시청 후기

저는 원작인 만화책을 읽지 않은 상태로 애니메이션을 시청했어요. 그래서인지 <최애의 아이>는 생각하지 못했던 반전이 많이 나오면서 빠져들게 만들었어요. 처음에는 아이가 있는 것을 숨기고 아이돌 활동을 하는 것이 주요 내용인 줄 알았죠. 제목에 '아이'가 들어가 있었고, 아이돌 활동을 하는 사람의 이름이 '아이'였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일본어 원제를 살펴보니 '아이'는 '어린이'를 의미하는 것이더라고요.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의 아이'라는 뜻이었죠. 전생의 기억을 가지고 태어났기 때문에 '애어른' 같은 모습을 보이는 시기에는 웃음을 주는 장면이 정말 많았어요.

 

최애의아이

<최애의 아이>를 시청한 분들은 위의 장면 기억나시죠?? 저는 저 부분에서 정말 빵 터져 버렸어요. 너무 귀엽더라고요. 아직 시청하지 않은 분들은 잘 기억해 두고 시청해 보세요. 아마 저처럼 현웃이 터지실거라 생각해요.

최애의아이_바로보기

엄마인 '아이'가 세상을 떠난 뒤, 중간 과정을 건너 뛰고 빠르게 성장을 해 고등학교에 입학을 하게 돼요. 아기때의 모습이 너무 귀엽고 재미있었기 때문에 저는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복수를 하려는 아쿠아의 계획이 궁금하게 만들어 계속 볼 수 밖에 없었죠.

 

 

오프닝 테마곡

<최애의 아이> 오프닝 테마곡은 'YOASOBI'가 부른 <アイドル(아이돌)>이에요. 'YOASOBI'는 일본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ikura'가 보컬, 'Ayase'가 작사와 작곡을 맡았어요.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미 여러 작품에서 테마곡을 불렀기 때문에 'YOASOBI'라는 이름은 익숙할 것이라고 생각해요.

 

최애의아이_오프닝노래

<최애의 아이> 애니메이션이 인기를 얻으며, 일본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1위를 달성했으며, 한국 유튜브 뮤직차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어요. 저는 '요아소비' 신곡인 줄 알고 먼저 듣고 있었죠. 애니메이션 시청을 늦게 시작해서 음악을 먼저 알게 된 것 같아요. 영상을 보면서 듣는 노래는 확실히 느낌이 달랐어요. 영상을 보면서 듣는 것을 추천해요.

최애의아이_바로보기

<최애의 아이 (推しの子)>애니플러스, 라프텔, 넷플릭스, 왓챠, 티빙, 웨이브, 시리즈온에서 시청할 수 있어요. 저는 티빙을 이용중이라 티빙에서 보고 있는데, 거의 대부분의 OTT 플랫폼에서 볼 수 있으니 이용하고 있는 곳에서 보면 될 것 같아요. 정말 재미있으니 시청해 보시기를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