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방송

귀멸의 칼날 3기 도공마을편 11회 최종화 방송 관련 정보

by 일사보이 2023. 6. 13.
반응형

<귀멸의 칼날 도공마을편> 3기 10화가 지난 6월  11일 일본 현지에서 방송이 되었어요. 12일 밤 국내에서 스트리밍 되었고, 현재 바로 시청을 할 수 있어요. 이제 11회 최종화 방송만 남겨두고 있는 상황이에요.

귀멸의칼날_도공마을편_다시보기

저는 티빙에서 시청을 하고 있어요. 조금 아쉬웠던 9화와 비교하면 10화는 재미있었고, 11화가 더욱 기대되게 만들었어요. <귀멸의 칼날 3기 도공마을편> 최종화 11회와 관련한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귀멸의 칼날 도공마을편 10화 줄거리

탄지로, 네즈코 그리고 겐야는 조하쿠텐이 조종하는 다섯 마리 나무 용과의 싸움에서 고전을 면치 못한다. 희로애락 혈귀의 힘을 사용하는 나무 용 앞에서 방어밖에 하지 못하다가 나무 용에게 삼켜져 버리는 탄지로. 절체절명의 순간 달려온 미츠리는 탄지로를 구출하고 네즈코와 겐야를 구하기 위해 조하쿠텐과의 싸움을 시작한다. 조하쿠텐의 목을 베려던 순간 공격에 당하며 의식을 잃은 동안, 칸로지 미츠리의 과거 회상 장면이 나와요. 의식을 잃은 상태로 혈귀의 공격을 당할 위기에 탄지로, 네즈코, 겐야가 미츠리를 구해내요. 탄지로 일행이 본체를 공격하는 동안 미츠리는 모든 힘을 발휘해 조하쿠텐의 공격을 막아내요.

 

귀멸의칼날_도공마을편_최종화정보

귀멸의 칼날 3기 도공마을편 최종화 정보

10화 엔딩 크레딧을 통해서 추가 캐스팅 미츠리의 아버지와 어머니에 대한 내용도 발표했어요. 최종화인 11화는 6월 18일에 방송이 돼요. 우리나라에서는 6월 19일에 시청할 수 있죠. 최종화는 '이어진 인연 어슴새벽녘 먼동'이라는 제목이에요. 공식 트위터를 통해서 최종화 방송은 70분 확대판으로 방송된다고 알렸어요. 중간 광고를 제외하면 60분 정도 될 것으로 예상되네요.

귀멸의칼날_공식트위터

귀멸의 칼날 공식 트위터에 들어가면 관련 정보를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요. 트위터에는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자체적으로 번역 기능이 있기 때문에 일본어를 잘 몰라도 바로 내용 확인이 가능해요.

 

 

<귀멸의 칼날 도공마을편> 최종화 방송 당일 일본 시간 6월 18일 오전 10시 ~ 11시 (현지 시간 6월 17일 토요일 오후 9시 ~ 10시)에 뉴욕 타임스 스퀘어의 대형 비전에 비춰질 예정이라고 해요. 현지의 모습을 Crunchyroll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라이브 방송도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최종화에 걸맞게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인 듯 해요. 도공마을에서 벌어지는 최후의 전투는 어떻게 전개될 지 기대가 되네요.

귀멸의칼날_도공마을편_다시보기

최종화가 방송되기 전에 3기 도공마을편 몰아서 복습해 보세요. 공식 트위터에 공개된 이미지를 보니 탄지로, 네즈코, 겐야, 무이치로, 미츠리 5명 모두가 등장할 것 같아 마지막 전투가 더욱 궁금하네요.

 

 

반응형

댓글